인사말

인사말

우리 덕광그룹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날 조선해양산업은 전 세계 물류 운송의 주역인 선박을 건조함으로서 세계화 시대를 견인하는 중추의 위치에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기존의 화물선뿐만 아니라, 삶을 풍요롭게 하는 레저용 선박에서 진취적인 도전정신을 함양하는 탐험선과 자원의 채굴에 이르는 해양플랜트의 건조에 이르기까지 고도의 기능적이고 복합적인 역할을 요구받고 있습니다.

미래에 우리 인류의 삶을 유지하고 발전시킬 자원의 보고인 5대양의 넓은 바다에서 많은 동력자원 및 광물자원과 수자원을 확보하기 위한 조선기술의 진보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으며, 대형화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저연료-고효율의 기술과 선박 건조과정에서의 환경과 안전에 대한 가치접목을 통하여 미래에도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Model)인 친환경적인 선박을 시현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1987년 영세한 규모의 “덕광전기”를 모태로 태동하여 2005년 (주)덕광기업으로 법인 전환 후, 지금의 4개 계열사로 이루어진 조선해양기자재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그룹으로 성장하였고, 덕광 30여년의 역사를 통해 축적된 기술과 품질을 바탕으로 강선건조 및 선박수리와 산업플랜트 철구조물의 제작이라는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우리 덕광그룹은 이타적인 “덕(德)”의 가치로 모든 사람들이 혜택을 받도록 노력 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상을 밝게 비추는 ”빛(光)“을 널리 퍼트려 ”기업 보국(企業報國)“을 실천하는 세계의 ”덕광(德光)“이 되도록 경주하겠습니다.